Reggiane Re.2001은 성공적이지 못했던 이전의 Re.2000에서 직접적인 발전한 기체로, 1.85 "supersonic"업데이트 속 Re.2001의 세가지 모델을 소개하면서 오늘은 이탈리아 파일럿들이 이용가능한 가장 고성능 버전의 Re.2001 CN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요약 : Re.2001의 야간 작전 버전, 이전보다 향상된 무장과 야간 작전용 도색
----------------------------------------------------------------------------------------------
역사
역사
Re.2001의 개발은 Re.2000이 엔진의 문제로 이탈리아 공군이 거부한 이후에 시작되었습니다.
Re.2000의 많은 부분의 디자인을 따오면서 Reggiane사는 새로운 Alfa Romeo사의 엔진을 장착하 Re.2001 Falcon ll 를 만들었습니다.
새로운 동력장치덕분에 많은 문제들이 해결되었고, 독일 DB 601엔진의 라이센스 생산버전이 되면서 새로운 엔진은 더욱 강력하고 신뢰성이 좋아졌습니다. 성공적으로 시험에 통과했음에도 불구하고 이탈리아 공군의 요청으로 특정한 수정으로 인해 약간 지연되었고 결국, 1941년 9월에 도입되어 1942년 5월 몰타에서 첫 전투가 벌어졌습니다.
그후 Re.2001은 야간 전투용으로도 개발되었는데 기본 모델에 비해 파이프댐퍼 배기관이 추가되었고 기본 7.7mm 기관총이 주익 하부에 20mm 기관포로 교체되었습니다. 또한 야간작전 도색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대부분의 Re.2001 SN은 2차대전 후반 이탈리아 본토 방어전에서 사용되었고 약 230대의 Re.2001 중에서 24대만이 Re.2001 SN으로 제작되었습니다.
----------------------------------------------------------------------------------------------
워썬더에서 Re.2001은 이탈리아 공군트리의 2랭크에 새로 추가된 전투기 입니다.
민첩하고 좋은 무장의 Re.2001은 전투기에이스들이 공중전에서 승리를 얻기 위해 필요한 모든것을 제공합니다. 특히 Re.2001은 더욱 강력한 1150마력의 Alfa Romeo사의 엔진을 장착했고 이전 Re.2000에서 사용된 radial엔진과 비교하여 더욱 500km/h의 속도에 도달할 수 있는 향상된 성능을 보여주며 과열문제도 해결했습니다.
Re.2000의 핵심 설계특징이 Re.2001에서 그대로 이어짐에 따라 다른나라의 민첩한 전투기들과 도그파이팅에서 쉽게 경쟁할 수 있을 정도로 민첩한 기동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Re.2001은 좋은 성능의 엔진과 에너지 보존력으로 에너지 파이팅에서도 유리한 전투를 치를 수 있습니다. 그러나 파일럿은 고속기동중 조종이 어려울수 있으며 붐앤줌 공격시 통제력이 상실되고 충돌로 이어질수 있다는 사실을 명심해야 합니다.
Re.2001의 무장은 한쌍의 12.7mm Breda-SAFAT중기관총과 20mm 마우저 기관포 한쌍으로 이 기체의 배틀레이팅에서 매우 효과적입니다. 강력한 독일 기관포는 타겟을 매우 파괴적으로 공격할수 있으며 맞추는 모든대상을 빠르게 끝낼수 있는 20mm 미넨게쇼스 HEI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뛰어난 성능의 기본무장 외에도 250kg 폭탄을 기체 하부에 장착하여 공지합동전투에서 지상의 아군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Reggiane Re.2001은 워썬더 1.85 "supersonic"업데이트에 추가되었고 모든 파일럿들은 이탈리아 2랭크 항공트리에서 테스트가 가능합니다. Re.2001에 대항에서 전투를 치루셨나요? 그렇다면 전투경험을 다른 파일럿들과 아래 댓글창에서 공유해보세요 그전까지는, 즐거운 사냥입니다!
댓글
댓글 쓰기